전기그릴-구이팬 "테팔 실버매니아"(CB671870) - 내 돈내고 사서 쓰는 리얼후기
안녕하세요.
집에서 고기를 맛있게 구워먹으려면??
바로 전기그릴이 필요합니다!!!
다나와에서 와이드형 전기그릴을 검색해보면 인기상품은 아래와 같이 4위까지 확인이 되는데요.
이전에 사용경험상 테팔 제품이 가성비가 좋고 사용 만족도도 높았기에, 테팔만 한정해서 다시 검색합니다~
그리고 고기를 구우려면, 반드시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기능이 바로 자동온도조절!!! 고기 굽기도 바쁜데, 온도조절까지 하기는 힘드니까요.
자 이제 후보를 3개로 추렸네요. 여기서 눈에 가는 상품이 바로!! '테팔 실버매니아'
상품 특징은?
1) 자동온도조절 / 열센서 : 고기를 구울때 필요합니다. 고기를 언제 올려야하는가??? 고기가 다 구워서 따뜻하게 먹으려면 자동온도조절도 필수죠.
2) 기울어진열판: 고기를 구우면서 발생하는 기름. 참 힘듧니다. 고기 구우랴, 기름 닦으랴, 이를 해결해주는 기울어진 열판!!! 이 기울기로 인해, 기름이 기름받이로 모인다는 사실! 그리고 조금 아쉬운점이 있긴 합니다.(아래)
3) 식기세척기사용가능: 아니 전원코드를 제외하고 모든 제품이 식기세척기 넣을 수 있습니다. 고기 먹고 뒷처리 하는 것이 제일 힘든데, 그냥 전원코드 뽑고, 기름받이에 모인 기름 처리하고, 식기세척기에 넣으면 끝입니다.
자 이제 언박싱을 시작해보겠습니다.
이렇게 박스가 되어 있구요.
박스를 뜯으면 이렇게 한 뭉텅이로 제품이 나옵니다.
좌우측에 갈색같은 종이박스(?)를 제거하고 비닐을 벗기면, 뒷면에 하얀상자하 하나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고정 테이프를 제거하고~
네, 구성품이 아래와 같이 끝입니다.
'전기그릴판', '기름받이', '하얀상자=전원코드'
하얀상자를 뜯으면 이 전원코드가 있죠.
전원코드를 뽑아서 완제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사진으로 보면 하단 방향으로 열판이 조금 기울어져 있어, 수평에 해당 제품을 놓아도 기름이 열판으로 흘러 내려 모이게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품을 고르게 된 가장 큰 이유이기도 한데요. 기름받이와 전원코드를 제거한 아래 본체를 그냥 식기세척기에 넣어도 된다는 사실!!! 고기 구워먹고 설거지가 가장 귀찮은데요. 이를 해결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식기세척기!!!!
대충 기름닦고! 식기세척기로 그냥 넣어서 돌려주면 끝~!!!
전기그릴을 샀으니, 이제 시험사용을 위해 삼겹살을!!! 기름도 잘 빠지고 좋아요.
아쉬운점은??? 열판이 기울어져 있어 기름통으로 기름이 잘 빠지나, 조금 더 기울기가 있었더라면 좀 더 좋겠다 이정도입니다.
장점
- 가격대비 성능 베리굿!!
- 식기세척기로 제품을 전체 세척!
- 기울어진 열판으로 기름이 모아짐
아쉬운점
- 열판이 좀 더 기울어져서 기름이 좀 더 잘 모아졌으면 좋았을듯.
본 제품은 100% 내돈 주고 사서 쓰는 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